top of page

"베미투 멤버십(텔레그램+독점콘텐츠)" 운영성과와 회원 모집

최종 수정일: 2022년 6월 27일


아래 내용은 1분기 동안 베미투 멤버십 회원들의 소감과 직접 진행했던 텔레그램의 내용을 스크린샷으로 일부 공개하는 것이다. 1분기 동안 미국 주식시장은 하락으로 마감하면서 2020년 1분기 이후 처음을 하락세를 보였지만 베가스풍류객 미국투자이야기 멤버십회원들은 미국 주식시장의 조정과는 무관하게 수익을 낼 수 있었다. 전체 시장이 하락하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이유는 아주 단순하다. 필자의 광범위한 리서치와 국제 정세와 상황의 변화를 통한 색깔이 변화하면서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종목, 향후 이벤트를 앞두고 있는 종목,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인플레이션 우려는 있지만 오히려 수혜를 받을 수 영역, 시장에서 소외된 저평가 종목 등등 많은 노력을 통해 1분기 동안 시장수익률을 상회하는 수익을 낼 수 있었다.

현재 베미투 멤버십의 후기




어떤 분들이 가입하면 좋은가? - 미국 주식 시장수익률을 따라가지 못하는 계좌 보유자 - 주식투자에서 원금회복이 목표인 투자자 - 미국 주식 투자를 제대로 한번 배워보고 싶은 이들 - 의욕은 있으나 제대로 투자관이 제대로 정립되지 않은 이들 - 뭔가는 알듯한데 막상 투자에 임했을때 손실을 보는 이들 - 이번 하락장에서 막대한 손실을 봤으며 이유를 모르는 경우 어떤 분들은 걸러도 되는가? - 미국 주식 시장수익률을 능가하는 투자자 - 이미 경제적자유를 누리고 있는 투자자 - 스스로 좋은 수익률을 내고 있는 투자자 들은 걸러 주시길...


1분기 유료 텔레그램 멤버십 설문조사 결과


물고기를 잡아서 주는 것이 아닌 주식투자를 하면서 매수의 이유와 보유하는 시기 나름대로 매도를 판단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종목을 찍어주고 따라하는 방식이 아닌 스스로 종목을 발굴할 수 있는 능력을 발전 시켜주는 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및 미국의 시황과 기업 분석을 통해서 수익을 날 수 있는 종목을 발굴하고 투자하면서 시장수익률을 조금 앞서는 수익을 낼 수 있다. 100%는 물론 아니다. 확률상 높은 것이며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이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시간을 절약해주는 정보를 제공하고 향후 스스로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해당 멤버십을 운영하는 목적이다.

1분기 유료 텔레그램 멤버십 설문조사 결과


텔레그램과 독점 콘텐츠의 문제가 아닌 윅스 홈페이지의 기술적인 구현 문제가 있긴 하지만 형식보다는 내용이 중요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해당 이슈는 윅스측에서 풀어나가야할 문제라고 본다.


1분기 유료 텔레그램 멤버십 설문조사 결과


4월 1일 부터 다시 2분기 멤버십 텔레그램을 운용하고 있으며 4가지 옵션을 마련해 두었으니 각자 판단해서 결정하시기 바란다. 멤버십에 가입한 많은 이들이 만족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수익을 위해 2분기에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베미투 멤버십으로 가입하면 투자자로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은? - 스스로 종목 발굴과 미국 주식시장을 해석할 수 있는 능력 개발



.

- 투자 종목들의 매수 - 보유 - 매도의 기준과 대응에 대하여



- 변화되는 상황에 맞는 투자법(경기 사이클, 금리 사이클, 원자재 등등)



2022년 2월 5일 언급


- 유튜브 주간 라이브 방송 시청과 PDF파일 제공


- 매월 발행되는 베가스풍류객의 미국 주식 전망($8.99) 제공



- 상황에 따라 발행하는 베미투 독점 콘텐츠 열람



- 필자의 투자 집행 내역을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향후 지속적인 점검







- 미국 주식만 아닌 부동산, 원자재, 채권 등 다양한 자산군 투자 방법 습득


- 베가스풍류객의 개인적인 생각과 투자아이디어 공유





- 각종 어려운 경제용어를 쉽게 풀어서 설명



- 각종 미국내 유료 구독 사이트 한글 정보 제공(마켓 워치, 월스트리트저널, 배런즈, 파이낸셜 타임즈, 비지니스 인사이더, Stasita 등등)



- 독점 콘텐츠에 언급한 주식과 매매를 통한 종목별 투자 수익률 공개




- 어렵게만 느껴지는 투자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

멤버십 가입 85%가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진행



- 하락 혹은 조정장을 쉽게 버텨내는 정신력 무장


그렇다면 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능하다.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구독으로 나누어져 있다. 미국 시간 4월 1일 부터 2분기 베미투 멤버십이 시작된다.


아래 링크를 클릭

결제 후 로그인해서 게시판 카테고리로 가면 베미투 정기구독자 게시판에 텔레그램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베미투 회원들에게 공개되는 독점 콘텐츠도 열람이 가능하다.


.

베가스 풍류객 유튜브 멤버십과 베미투 멤버십 비교




조회수 6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